[PUBG: NEW STATE]
시네마틱 캐릭터
모델러
| [담당 업무]
- Z-Brush, 3dMax, MAYA, Substance 등의 툴을 활용한 높은
- 품질의 하이폴리곤 모델링 제작
- PBR 워크플로우에 대한 실무지식을 기반으로 사실적인 질감표현.
- Facial, 클로스 관련 블렌드 쉐입 및 노멀 블렌드 제작.
- 하이폴리곤 실사 기반 모델링의 FACE 및 헤어 제작
[지원 자격]
- 3dmax, PhotoShop, Zbrush, SubstancePainter 사용자
- 언리얼 엔진에 대한 확실한 이해.
- 훌륭한 의사 소통, 조직, 시간 관리 및 대인 관계 기술.
- 일정, 마일스톤 및 전체 프로젝트 목표에 따라
- 철저한 스케줄 관리
[우대 사항]
- 카드를 이용한 고퀄리티 헤어 제작 가능자
- 언리얼 엔진 쉐이더 제작 가능자
- UE4 엔진 표현의 이해도
- Maya 고급 사용자
[업무 경력]
- 경력 5년 이상
[고용 형태]
- 정규직
[근무지]
- 서울 본사 (서초) | [입사지원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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