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키나게임즈입니다.

이키나게임즈는 깜짝 놀랄 때 사용하는 감탄사 "이키나"와 "게임즈"가 합쳐진 이름으로,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게임을 만들겠다는 뜻입니다.


[구인분야]
- 도트 그래픽

[업무영역]
- 서비스 중인 게임 도트 그래픽 작업
- 오리지널 신작 도트 그래픽 작업
- 그 외 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어떤 부분이든지 자유롭게 참여 가능

[우대사항]
- 도트 캐릭터 애니메이션 경험 많으신 분
- 다양한 스타일의 도트 그래픽에 도전하실 수 있는 분
- 게임 개발을 좋아하시는 분
- 스파인 유경험자

[출시작품]
- 2020. 갓펀치
- 2020. 페이퍼즐
- 2020. 슈퍼햄스터볼
- 2019. 캐슬베인
- 2019. 리틀타운 히어로
- 2018. 선천적 얼간이들 with Naver Webtoon
- 2017. 큐비언즈VR
- 2016. 큐브나이츠
- 2016. 디저트팝
- 2015. 페어리테일 극마법난무
- 2015. 소울레이드
- 2014. 모여라 소환소녀
- 2014. 세인트세이야 파티배틀
- 2014. 히얼위고
- 2013. 나이츠 오브 걸즈
- 2013. 마계공주 에반젤린
- 2013. 소환소녀 for Kakao
- 2013. 모리노리 라이난
- 2012. 데빌워
- 2012. 피코팡

[회사철학]
- For (y)our happy life! 행복한 회사 만들기
- 게임 개발 장인들이 과정과 결과를 통해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공동체가 되길 희망합니다.
- 수평적 의사소통과 적극적 참여 의식을 권장합니다.
- GOTY 수상을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조직문화]
- 건강한 수평 조직은 구성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집니다.
- 문제가 생길 땐 다른 누구가를 통한 해결이 아닌, 다함께 고민하고 헤쳐나가는 의지를 응원합니다.
- 직급으로 찍어누르는 것이 아닌, 모두의 의견을 경청하고 함께 합리적인 결론을 내리길 원합니다.

[회사생활]
- 생활은 안정감으로, 일은 긴장감으로 합니다.
- 다양한 장르의 게임 출시를 통한 개발력 축적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 일본의 대형 IP를 활용한 개발 노하우가 있습니다.

[근무환경]
- 주 5일 출근, 1일 7시간 근무(2시간 휴식), 주 35시간 근무입니다.
- 오후 2시~4시는 근무 시간에 꼭 포함되어야 합니다.
- 근무 시간 중 구성원과 함께 하는 식사를 지원합니다.
- 근로기준법 기준 연차 부여. 컨펌 없는 자유로운 연차 사용 가능합니다..
- 1년 2회 정기 회식 행사 외에 회식 강요 없으며, 음주 강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