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프로젝트: 쿠키런 킹덤]에서 우리는
- 첫 출시 후 10년간 전 세계 1억 명 이상의 유저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IP인 쿠키런의 확장된 세계관을 다루고 있습니다.
- 쿠키들이 오븐에서 탈출한 이후의 이야기를 준비하고있습니다.
- 쿠키들의 흥미진진한 모험과 전투를 담으려고합니다.
- 쿠키들의 일상과 터전을 가꾸고 번창시키는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 장르적으로 RPG와 닮았으나, 쿠키런에 맞는 다양한 차별화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 연령이나 성별, 지역에 상관없이 모두가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갈 분을 찾고 있습니다.

[신규 프로젝트: 쿠키런 킹덤]에서 CM은
- 전세계 모든 이들이 쿠키런 킹덤에서 보다 즐겁게 놀 수 있도록 고민하는 사람입니다.
- 우리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동료는 변화하는 게임 트랜드에 민감하며 소통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사람입니다.
- 콘텐츠가 가진 가능성을 공감하고 재능있는 동료들과 즐거운 상상을 꿈꾸며, 그 상상을 커뮤니티에서 실현하고자 하는 분을 환영합니다.


# 담당업무
커뮤니티 매니저(CM)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모니터링하고 고객 지원을 하거나, 회사를 대표해 고객들에게 목소리를 전달하는 대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수행합니다.
또한, 시장 조사에 기반하여 커뮤니티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지속적인 지표 분석을 통해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합니다.

- 커뮤니티 및 브랜드 채널 전략 수립, 실행
- 커뮤니티 지표 분석과 최적화
- 성과를 극대화할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콘텐츠 기획
- 커뮤니티 및 스토어 리뷰에서의 고객 반응을 모니터링하고 개발팀에 리포트, 대응
- 인플루언서(KOL) 발굴 및 지원
- 브랜드 평판 관리 및 리스크 대응
- 고객 대응 매뉴얼, 정책 등을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