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원자격
- - 3Ds Max, Zbrush, Substance, Photoshop, Unreal Engine 4 사용능력
- - Z-Brush, 3dMax를 통한 하이퀄리티 모델링 능력
- - Photoshop 및 Substance를 통한 텍스쳐링 능력
- - 배경 데이터 최적화에 대한 이해도
- - 게임부하를 고려한 리소스/월드 제작 능력
- - 월드제작에 필요한 Integration 능력
- - 지형 제작 툴(Landscape, World Machine, World Creator2, Gaea 등)을 활용한 월드 제작
- - Landscape Material에 대한 이해도
- - PBR에 대한 이해도
- - UE4 엔진 프로젝트 경험
- -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협업에 자신있으신 분
■ 우대사항
- - 프로젝트 상용화 경험
- - 원화 혹은 디자인 구성 없이 3D월드 구성이 가능하신 분
- - 기획/아트의 업무공조가 원활하신 분
- - UE4 라이팅에 대한 이해도
- - UE4 엔진 표현의 이해도
- - PostProcess세팅 경험
- - 기술적인 R&D에 관심이 많으신 분
- - 콘솔 액션 게임에 관심이 많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