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Description]
- 한국 및 동남아, 글로벌 모바일/모바일 게임 마켓에 대한 이해도
- 한국 및 동남아, 글로벌 시장 대상 모바일 게임 런칭 마케팅
: 기획 및 전략 수립, 전술 기획 및 집행, UA 및 리마케팅, 사후 관리
- UAC 및 매체 최적화, 크리에이티브 소재 기획
- Facebook, Google Ads 를 비롯한 UA Self-serving 가능자
- 3rd Party Tracking Solution 사용 경험자
- 국내 모바일 게임 플랫폼 커뮤니케이션 및 제휴 이벤트 및 오프라인 이벤트
- PC 게임 관련 신규 프로젝트 마케팅 기획, 전략 수립, 런칭 마케팅, 사후 관리
- SNS 마케팅, 관리
- 원활한 대행사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