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 종 Data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유저를 연구합니다.
- ACN (Animation/Comic/Novel) 플랫폼에서 유저를 전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합니다.
- 획득한 데이터 기반으로 코호트(Cohort) 분석을 하고, 유사 집단을 발굴합니다.
- 소싱 단계에서부터 마케팅적 관점으로 타이틀 결정에 참여합니다.
- 알맞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예산을 관리합니다.
- 여러 퍼포먼스 / UA 매체와 협업하고 그 효율을 측정합니다.
- 각 종 마케팅 크리에이티브(컨셉/슬로건/미디어 소재 등)를 기획하고 제작에 참여합니다.
-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트릭/지표 분석을 하고 개선 방안을 도출합니다.
- 누적된 인사이트를 마케팅적인 관점에서 동료들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