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프로젝트 대/내외 서비스 정책과 가이드를 제작합니다.
-신규 및 서비스 중인 프로젝트의 운영 전략과 일정을 기획하고 관리합니다.
-라이브 운영 중 발생하는 이슈와 리스크를 관리하며, 내/외부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1:1 커뮤니케이션 채널(CS, 스토어 리뷰 등)을 통해 유저들과 상시 소통합니다.
-프로젝트의 VOC를 수집하고, 각 종 Data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유저를 연구합니다.
-커뮤니티 운영 전략을 기획하고 관리합니다.
-해당 유저의 언어로 관련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유저의 시점으로 2dc 동료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