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C / 콘솔 신규 타이틀에 대한 글로벌 마케팅 전략 수립
- 진출 지역 시장 조사
- IP 및 시장 특성에 맞는 마케팅 전략 수립
2) 전략방향에 근거한 마케팅 캠페인 액션 구성 및 실행
- 온.오프라인 매체 플랜 수립
- 현지 플레이어 대상 프로모션 기획/실행 (바이럴 포함)
- 마케팅 캠페인 성과.결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3) 크리에이티브 기획/제작
- 진출 국가 내 워킹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기획 및 제작 진행
- 제작 협력업체 및 제작물 퀄리티 관리
4) 해외 지사 커뮤니케이션
- 글로벌 업무 관련 해외 지사 쪽 커뮤니케이션 진행 (컨퍼런스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