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enger 셀에서는 세상에 존재하지 않은 새로운 제품을 내놓기 위해 도전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과 라인, 위챗과 Whatsapp 등이 전세계 각 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가운데에서 Snapchat이나 Telegram, Houseparty와 Zenly가 그랬듯 일반적인 메신저가 담아내지 못하는 특수한 감성, 상황, 전달방식 등을 소재로 한 뉴 메신저는 앞으로도 계속 출현하며 기존 메신저들을 위협하거나 공존하며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2020년 현재 27억명인 글로벌 게이머 인구와, 월 4500만명에 이르는 OP.GG의 사용자 기반을 토대로, 게이머들에게 강하게 어필할 수 있는 메신저 서비스를 만들고 Steam, Discord, Twitch가 그러했듯 고유한 Gamer Lifestyle Service 로서 자리잡아갈 것입니다.

메신저의 정확한 컨셉이나 기획 방향은 대외비이지만, 몇 가지 포인트를 공개해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게임에 필요한 의사소통을 더 간편하고 재미있게 합니다.
친구들과 항상 함께하며 생기는 ‘골때리는 재미’들을 추구합니다.
OP.GG의 4500만 트래픽을 바탕으로, Product-Market Fit 달성 후 빠르게 최소 수백만 단위의 충성 유저들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도전에 관심있는 팀원들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는 신생 팀으로서, 세상에 없는 프로덕트를 런칭하고, 이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진취적으로 능동적으로 고민하고 실행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일에 대한 열정과 목표를 이루고자 하는 열망, 끊임없이 성장하고자 하는 욕심, 새로운 것들을 경험해보고자 하는 호기심이 많은 분들을 환영합니다.


---



OP.GG 에서 신사업으로 개발중인 In-Game 메신저의 클라이언트 개발을 전반적으로 수행합니다. 인게임 상에서도 Overlay를 이용하여 사용자 간에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관련한 개발을 수행할 수 있는 연관경험이 필요합니다.

- 현재 해당 메신저는 C++로 개발되고 있으며, In-Game Overlay를 지원하기 위하여 DirectX, OpenGL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범위의 개발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또한 사용자마다 보유한 캐릭터들의 다양한 감정표현을 애니메이션으로 지원해야 하므로, 관련한 경험 및 연관경험을 많이 가지신 클라이언트 엔니지어를 찾고 있습니다.
- 정확히 해당 분야의 경험이 있진 않더라도, C++ 에 대한 많은 개발경험이 있으며 개발센스가 있는 분이라면 같이 도전해나가면서 개발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