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플로경력 부문별 채용 (기획/아트/프로그램) |
\ |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
---|
부문 | 담당업무 | 직무내용 | 지원 |
---|---|---|---|
기획 | 전투 기획 (경력 2년 이상) |
[주요 업무] -캐릭터와 몬스터 컨셉 기획 - 캐릭터와 몬스터의 스킬 제작 - PvE, PvP 한 판의 공략 및 전투 상황 제작 [자격 요건] - 게임 전투 기획 경력 2년 이상 - 모바일 게임을 너무 좋아해 늘 손에 게임을 쥐고 사는 사람 - 게임 분석이 가능하고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사람 - 게임에 대한 문제 인식이 빠르고 늘 해법을 고민하는 사람 [우대 조건] - VBA 사용에 익숙한 사람 - Unity 사용에 익숙한 사람 - 글로벌 게임 서비스 제작을 경험해 본 사람 - 워킹데드 콘텐츠(드라마, 만화, 게임 무관) 마니아 - 하나의 게임을 깊게 파는 성향의 게이머 - 수집형 RPG 상위 랭커이거나 과거 달성해 본 사람 - 방치형 게임 상위 랭커이거나 과거 달성해 본 사람 - 그 외 모바일 게임 상위 랭커이거나 과거 달성해 본 사람 |
[지원하기] |
밸런스 기획 (경력 2년 이상) |
[주요 업무] - 모바일 게임 경제,성장, 보상 밸런스 기획 - 능력치 및 스킬 밸런스 기획 및 설정 [자격 요건] - 게임 밸런스 기획 경력 2년 이상 - EXCEL 활용 능력을 갖춘 사람 - 모바일 게임을 너무 좋아해 늘 손에 게임을 쥐고 사는 사람 - 게임 분석이 가능하고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사람 - 게임에 대한 문제 인식이 빠르고 늘 해법을 고민하는 사람 [우대 조건] - VBA 사용에 익숙한 사람 - Unity 사용에 익숙한 사람 - 글로벌 게임 서비스 제작을 경험해 본 사람 - 워킹데드 콘텐츠(드라마, 만화, 게임 무관) 마니아 - 하나의 게임을 깊게 파는 성향의 게이머 - 수집형 RPG 상위 랭커이거나 과거 달성해 본 사람 - 방치형 게임 상위 랭커이거나 과거 달성해 본 사람 - 그 외 모바일 게임 상위 랭커이거나 과거 달성해 본 사람 |
[지원하기] | |
시스템 기획 (경력 2년 이상) |
[주요 업무] - 시스템 / 콘텐츠 기획 및 설계 - 콘텐츠 UI, UX 기획 [자격 요건] - 게임 시스템 기획 경력 2년 이상 - EXCEL 활용 능력을 갖춘 사람 - 모바일 게임을 너무 좋아해 늘 손에 게임을 쥐고 사는 사람 - 게임 분석이 가능하고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사람 - 게임에 대한 문제 인식이 빠르고 늘 해법을 고민하는 사람 [우대 조건] - VBA 사용에 익숙한 사람 - Unity 사용에 익숙한 사람 - 글로벌 게임 서비스 제작을 경험해 본 사람 - 워킹데드 콘텐츠(드라마, 만화, 게임 무관) 마니아 - 하나의 게임을 깊게 파는 성향의 게이머 - 수집형 RPG 상위 랭커이거나 과거 달성해 본 사람 - 방치형 게임 상위 랭커이거나 과거 달성해 본 사람 - 그 외 모바일 게임 상위 랭커이거나 과거 달성해 본 사람 |
[지원하기] | |
프로그램 | 워킹데드 IP 신작 Client (경력 2년 이상) |
[주요 업무] - 워킹데드 IP 신작 클라이언트 개발 [자격 요건] - C++/ C# / Java 중 하나로 개발 가능 [우대 조건] - 2D게임 개발 경험자 - Unity 개발 경험자 - iOS 개발 경험자 - 워킹데드 콘텐츠(드라마, 만화, 게임 무관) 마니아 - 수집/방치형 RPG를 깊게 플레이해 본 사람 |
[지원하기] |
워킹데드 IP 신작 Server (경력 2년 이상) |
[주요 업무] - 워킹데드 IP 신작 서버 개발 [자격 요건] - 경력 2년 이상 - C++/ C# / Java 중 하나로 개발 가능 - Database 에 대한 기본 지식 보유 - Network 에 대한 기본 지식 보유 [우대 조건] - Java Spring Framework 유 경험자 - Linux 환경 유 경험자 - 대용량 서버 구축에 대한 유 경험자 - WCF 유 경험자 - 워킹데드 콘텐츠(드라마, 만화, 게임 무관) 마니아 - 수집/방치형 RPG를 깊게 플레이해 본 사람 |
[지원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