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내용]
- 게임의 마케팅과 배포 및 서비스 까지의 Roadmap을 수립하고 관리하며, 서비스 부터 각종 지표 분석등을 통하여 사업적 성과 달성에 필요한 업무 전반을 담당.

[사업 계획 수립]
- 모바일 MMORPG 게임 시장에 대한 Insight를 기반으로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시장분석을 통해 대응전략 및 중장기 PLC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신규 론칭 준비]
- 론칭 계획 , 마케팅 전략, 서비스 방향등을 수립하고, 이에 필요한 제반 사항들을 준비.

[서비스 성과 관리]
- 성과(매출, 동시접속자, 유저 retention) 관리를 위한 이벤트,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실행 전반을 관리.

[분석 및 지표 관리]
- 게임 컨텐츠 업데이트 전후의 지표들를 분석하고, 타당성 및 개선 방향을 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