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서바이벌
블랙서바이벌(Black Survival) 서버 프로그래머

-블랙서바이벌 게임 서버 개발 및 운영




모바일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진정한' 글로벌 서비스를 함께할 분을 찾고 있습니다.
-<블랙서바이벌>은 지난 5년여간 서비스를 해오며, 전세계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스테디셀러입니다.
-출시한지 5년이 다 되어갑니다. 하지만 고인물 아닙니다!! 아직도 지속적으로 변하고 있으며 매해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출시 후 1년도 채우지 못하고 서비스 종료가 비일비재한 모바일 게임 시장 속에서, <블랙서바이벌>은 매해 '생존'하고 있어요.


이제 생존이 아닌 승리를 꿈 꿉니다.
-<블랙서바이벌>은 현재 한국을 필두로, 중국, 일본 등을 메인 시장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동남아, 북미, 유럽 등 신시장을 개척하여 '진정한' 의미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해 나가고자 합니다.
-더디지만 조심스레 한발자국씩 걷던 걸음, 이제는 가능성이 아닌 현실화를 위해 공격적이고 힘차게 내딛고자 합니다.
-몇프로 부족하여 계속 재도전해야 했단 티핑포인트의 영역. 이제는그 계곡을 넘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서 우리와 함께 꿈을 꿀 수 있는 '서버개발자'분을 찾고 있습니다.
-<블랙서바이벌>의 성공적인 글로벌 확장을 위해 가장 필요한 인원 중 하나는 서버 개발자 분입니다.
-각 해외 권역별 신규 Region을 세팅하고, 필요 시 매칭 서버를 폴리싱하고, Latency 최적화 등등 앞으로 함께 스터디하고 논의해가며,<블랙서바이벌 시즌2="">의 주인공이 되어줄 분을 찾고 있습니다.
-아울러 본업인 개발 뿐 아니라, 원하신다면 기획이나 사업 등 확장된 업무 영역에도 함께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훌륭한 서버개발자는 지옥 끝까지라도 따라가서 붙잡아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일단 지원해주세요!! 공개된 공간에서 밝히기는 어려우나, 현재 준비 중인 여러가지 내/외부적인 기회 요인과 우리팀의 비전에 대해서 지원자님께 프리젠테이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싶습니다.


최고의 회사는 아니지만, 계속 다니고 싶은 회사로 초대합니다.
-직급 없이 '님' 호칭을 하는 수평적인 문화로 자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누구의 의견이든 괜찮은 아이디어라면 과감히 실험해보고 실패하더라도 또 새로운 실험을 하는 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일부 탄력 근무제 시행으로 개인의 생활 패턴을 존중합니다.
-건강검진이나 식대, 간식 지원과 같은 기본 복지는 덤입니다.
-무엇보다 동료분들 다들 너무 착하십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임은 물론이고요. 믿을 수 있는 동료들과 함께 회사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점, 감히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블랙서바이벌>은 어떤 게임?
-모바일(구글/애플), PC(스팀, DMM)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실시간 PvP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앱스토어]

[스팀]

[DMM]


-네이버 카페 회원수 약 6만 7천여명, 글로벌 페이스북 좋아요 1만 2천여명, 일본 트위터 회원수 약 1만여명 등 글로벌 각지에서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페이스북]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