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다이브게임즈 |
[Project NM] |
\ | 채용부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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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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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기획 | [담당 업무] - 게임 컨텐츠의 방향성을 설계하고 디자인 - 게임의 세계관에 부합하는 오픈월드 기반의 지역 기획 - 시스템과 컨텐츠를 고려하여 월드 전체 및 각 지역별 지형과 동선 및 컨텐츠 기획 - 퀘스트 관련 시스템 기획 - 컨텐츠 관련 데이터 입력, 관리 [필수자격] - 컨텐츠 기획 경력 5년 이상인 분 - 퀘스트 디자이너, 레벨 디자이너와의 협업에 능하신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엔진툴을 이용한 플레이 동선 디자인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오픈월드 기반 게임 개발 경험 있는 분 -프로젝트 초기 개발부터 출시까지 경험하신 분 - 레벨 기획자로서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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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기획자 |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 기반의 3인칭슈팅게임에서 시스템기획 실무 전반 - 전투, 성장, 아이템, 퀘스트 등의 관련 시스템 기획 [필수자격] - 1개 이상의 실시간 전투 장르(RPG/FPS/TPS)를 개발해보신 분 - 2년 이상의 기획 경력을 가지신 분 - 핵심 시스템들에 대한 아이디어를 논리적으로 정리, 시스템으로 설계, 구체화에 능하신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1개 이상의 TPS 또는 FPS 장르 프로젝트 경험 있는 분 - 프로젝트 초기부터 게임 출시까지의 경험이 있으신 분 - 수학, 통계 관련 전공한 분 |
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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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디자이너 | [담당 업무] - 언리얼 엔진 기반의 TPS레벨 디자인 - 오픈형 레벨에서의 지형 및 동선 기획, 몬스터 및 이벤트 배치 - 솔로 및 파티플레이를 위한 미션 레벨 디자인 - 다양한 협동 미션 기획 [필수자격] - 레벨디자인 경력 2년 이상인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엔진툴을 이용한 플레이 동선 디자인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1개 이상의 슈팅 장르(TPS 또는 FPS) 프로젝트 경험 있는 분 -게임 출시 및 1년 이상의 라이브 서비스 경험 있는 분 - 레벨디자이너로서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