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 업무]
● 개발실의 사업전략에 맞춰 담당한 서비스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서비스 지표와 플레이어 피드백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주요 서비스 사안에 대해 실무레벨의
의사결정을 내리고 대응책을 실행합니다.
● 유료상품 판매 데이터 분석과 유저의 구매심리에 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신규 유료상품을 기획하거나 기존 유료상품을 개선합니다.
● 시즈널 이슈에 맞추거나 업데이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하고
유관부서와 협업을 바탕으로 실행합니다.
● 업데이트, 이벤트 시행 후 성과를 측정하고 개선점을 파악해 서비스구조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합니다.
● 외주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CS 프로세스를 관리/개선하고, 인입되는 고객문의 처리를 지원합니다.
● 업데이트, 점검 등 전반적인 서비스 일정을 관리합니다.
● 채널링/PC방 매출에 대한 정산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지원 자격]
● 5년 이상의 국내 메인 PM 경력.
● 업무와 관련된 커뮤니케이션을 조리 있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업무와 관련한 이메일, 보고서, 기획서, 제안서 등을 능숙하게 작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엑셀 또는 기타 데이터 관리 툴을 활용해 데이터를 정리하고 분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우대 조건]
● MMORPG 서비스 PM을 담당한 경험이 있는 분.
● 3년 이상 PM 조직 관리 경험이 있는 분. (파트장급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