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실의 사업전략에 맞춰 담당한 지역의 서비스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서비스 지표와 플레이어 피드백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주요 서비스 사안에 대해 실무레벨의 의사결정을 내리고 대응책을 실행합니다.
● 현지 시즈널 이슈에 맞추거나 업데이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하고 유관부서와 협업을 바탕으로 실행합니다.
● 업데이트, 점검 등 전반적인 서비스 일정을 관리합니다.
●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 플랫폼 파트너와의 협조업무를 수행합니다.
● 서비스 지역의 현지 CS 외주업체를 관리하고, CS문의 처리 업무를 지원합니다.
● 월간 업데이트 컨텐츠의 영문 초벌번역을 하고, 외주번역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 업데이트 및 패치 노트 등 필요한 게시물을 영문으로 작성합니다.
● 현지 매출에 대한 정산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