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EVE] 엔진 프로그래머

모집부분 / 자격요건

모집부분

■ 담당업무

  • - AAA 콘솔 / 멀티플랫폼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필요한 그래픽스 R&D 및 개발
  • - 엔진 기능 추가 및 퍼포먼스 최적화
  • - 엔진 시스템 설계 및 구현
  • - 게임 엔진/ 그래픽스 프로그래밍 수행 및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최적화
  • - 게임 개발 프로세스에 적합한 툴 체인 설계 및 구현
  • - 시스템 변경 및 퀄리티 향상을 위한 디버깅, 장애 등의 유지보수
자격요건

■ 지원자격

  • - 게임 개발 3년 이상
  • - 그래픽스 이론 및 구현 능력
  • - 타 팀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필요 지식 / 기술

  • - C / C++ / OOP
  • - Graphic API (DX, OpenGL)
  • - Shader Programming
  • - Engine / Graphic Programming (Shader, Spatial Structure 등)

■ 우대사항

  • - 콘솔 게임 개발 경력
  • - 상용 엔진 사용 경험 및 개발 경력
  • -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 경력 및 유 경험자

채용절차

입사지원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합격

제출 서류

-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제출은 필수이며 엔지니어, PM, 지원직군 등은 경력기술서를 대신 제출하여도 무방합니다.
- 제출 양식이나 분량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지원자의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작업물이라면 모두 제출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