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 개발팀에 대해]
내 인생의 일부를 낭비했지만 시간이 아깝지 않은 게임들이 있습니다.
MARS에는 누군가의 인생에서 현망진창*의 가치가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우리에게 훌륭한 게임이란 시간이 지나면 인생 어느 시점의 소중한 추억으로 남는 게임입니다.
우리는 게임이 삶을 발견하고 탐험하고 이해하는 하나의 방식이라고 믿고 있으며, 우리가 만드는 게임이
누군가의 인생에서 매우 가치있고 즐거웠던 경험의 조각이 되어 오래오래 가슴 속에 남기를 바랍니다.
(*현망진창 = 현실인생 엉망진창)

[MARS 프로젝트에 대해]
- 모두가 함께 세상을 건설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 저희가 제공하는 컨텐츠는 유저들이 건설하는 세상의 재료가 됩니다. 유저들은 위트있고 창의적인 자신만의 창작물을 만들어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 세계를 생동감 있고 독창적인 모습으로 채워나가게 됩니다.
- 이 과정에서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타인과 관계를 만들고 소통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디자인이 유저에게 그간 모바일 게임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보다 진화한 단계의 소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고있습니다.
- 저희는 다양한 정답을 인정하고, 다양한 취향을 존중하는 컨텐츠를 추구하며, 혁신적인 경험을 만드는데 강력한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DEVSISTERS의 아티스트는]
전세계 모든 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아트를 추구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동료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대중성 있는 아트를 추구하지만 때로는 전형적인 이미지를 부술줄 아는 사람입니다.
컨텐츠가 가질 수 있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믿으며, 재능있는 동료들과 소통하고 함께 일하기를 즐긴다면 바로 당신이 우리가 함께 하고싶은 아티스트입니다.

[담당업무]
- 3D 게임 제작에 필요한 아이디어 스케치와 캐릭터, 배경원화 등 컨셉아트제작에 참여합니다.
- 팀원들과 적극적으로 협업하며 팀 구성원들에게는 영감을, 유저들에게는 즐거움을 전달할수 있는 비주얼을 모색하고 적극적으로 제안합니다.
- 다양한 팀원들과의 피드백을 통해 프로젝트를 위한 최선의 방안을 찾아나갑니다.
- 팀원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의견 통합을 이끄는 비주얼적 방향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