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해외 서비스 일정 관리
버전 업데이트는 물론 각종 패치를 포함한 모든 현지 일정을 총괄 관리합니다.
그에 따라 현지 파트너사는 물론 사내 유관부서들의 작업 일정을 조율합니다.

2. 파트너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일정 조율을 포함하여 현지화 요구사항, 신규 이벤트 및 상품 기획 전반에 걸친 의사소통을 진행합니다.
서비스 장애 등 긴급상황에 대한 연락 및 대응과 지원을 실시합니다.
양사간 최선의 업무협조를 위한 친밀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갑니다.

3. 이벤트/상품 기획 및 데이터 분석
각종 지표와 인게임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벤트 및 상품에 대한 결과를 분석합니다.
분석 결과로부터 개선점을 도출하여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따른 새로운 이벤트와 상품을 기획합니다.

4. 현지 동향 및 게임시장 상황 파악
서비스 관련 각종 이슈에 대해 각종 SNS, 웹진, 포럼 및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유저들의 동향을 살핍니다.
사안에 따라 심각도 및 우선순위를 분별할 능력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서비스 타이틀은 물론 현지 상황에 대한 이해도가 요구됩니다.
수집한 현지 동향 및 제안사항을 토대로 개발팀과 함께 개선을 검토하고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