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프로젝트: 쿠키런 킹덤]에서 우리는
- 첫 출시 후 10년간 전 세계 1억 명 이상의 유저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IP인 쿠키런의 확장된 세계관을 다루고 있습니다.
- 쿠키들이 오븐에서 탈출한 이후의 이야기를 준비하고있습니다.
- 쿠키들의 흥미진진한 모험과 전투를 담으려고합니다.
- 쿠키들의 일상과 터전을 가꾸고 번창시키는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 장르적으로 RPG와 닮았으나, 쿠키런에 맞는 다양한 차별화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 연령이나 성별, 지역에 상관없이 모두가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갈 분을 찾고 있습니다.

[신규 프로젝트 : 쿠키런 킹덤]에서 게임 서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 빠르고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반응성과 확장성을 모두 갖춘 서버를 설계합니다.
- 단순 기능 구현을 넘어 좋은 디자인과 아키텍처를 통해 높은 생산성과 기술적 발전을 추구합니다.
- 구체적으로는 함수형 프로그래밍과 이벤트 소싱을 활용해 고성능의 Stateful 서버를 구현합니다.
- 지속적으로 설계에 대해 고민하고 리팩토링을 통해 좋은 코드를 작성합니다.
- 개발 프로세스의 가속을 위해 CI/CD 를 하고 있으며, 관련된 모든 인프라는 코드로 관리합니다.

[담당업무]
- Scala 를 이용한 높은 반응성 및 확장성을 가진 게임 서버 개발
- 대규모 트래픽을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아키텍처 설계 및 성능 최적화
- 부하 테스트 툴 개발 및 프로파일러를 통한 성능 분석
- 게임 운영에 필요한 백오피스 툴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