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다이브게임즈

[Project NM]
PC TPS/RPG 게임
개발 전분야 모집

채용부문
모집부문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지원
컨텐츠/설정 기획자 [담당 업무]
- 게임의 세계관 및 인물 설정 기획
- 맵 및 몬스터 관련 설정 기획
- 퀘스트 설계 및 데이터 입력
- 스토리 및 대사 작성

[필수자격]
- 관련 경력 5년 이상인 분
- 게임 컨셉에 부합하는 설정 기획이 가능하신 분
- 스토리를 잘 녹여넣은 퀘스트 디자인이 가능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 해당 포지션으로 프로젝트 초기부터 게임 출시까지의
- 경험이 있으신 분
[지원하기]

시스템 기획자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 기반의 3인칭슈팅게임에서 시스템기획
- 실무 전반
- 전투, 성장, 아이템, 퀘스트 등의 관련 시스템 기획

[필수자격]
- 1개 이상의 슈팅(FPS/TPS) 또는 RPG 장르를 개발해보신 분
- 5년 이상의 기획 경력을 가지신 분
- 핵심 시스템들에 대한 아이디어를 논리적으로 정리,
- 시스템으로 설계, 구체화에 능하신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1개 이상의 TPS 또는 FPS 장르 프로젝트 경험 있는 분
- 게임 출시 및 1년 이상의 라이브 서비스 경험 있는 분
- 수학, 통계 관련 전공한 분
[지원하기]
레벨 기획자 [담당 업무]
- 언리얼 엔진 기반의 3인칭 슈팅 레벨 디자인
- 솔로 및 파티플레이를 위한 던전 레벨 디자인
- 대형 던전의 동선 디자인 및 몬스터 배치, 각 퀘스트별
- 이벤트 배치
- 다양한 협동 미션 모드 기획

[필수자격]
- 관련 경력 3년 이상인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엔진툴을 이용한 플레이 동선 디자인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1개 이상의 슈팅 장르(TPS 또는 FPS) 프로젝트
- 경험 있는 분
- 게임 출시 및 1년 이상의 라이브 서비스 경험 있는 분
- 레벨디자이너로서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 경험 있는 분
[지원하기]
클라이언트 컨텐츠
프로그래머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 기반의 재미있는 게임플레이 개발
- 컨텐츠 개발

[필수자격]
- 언리얼엔진을 이용한 게임플레이 개발 경력 2년 이상인 분
- 프로젝트별 평균 참여기간 2년 이상인 분

[우대사항]

- 데디케이트 서버를 이용한 멀티플레이 개발자분 우대
- 기능 및 연출요소의 개발 좋아하고 "잘 하시는 분" 우대
[지원하기]
배경 원화가 [담당 업무]
- 배경 컨셉 원화 제작
- TPS형 RPG 제작원화

[필수자격]
- 창의적인 발상을 통한 월드 표현에 능하신 분
- 실사풍의 배경 컨셉아트 제작 (월드, 던전, 프랍 등)
- 자연물과 인공물 모두에 이해가 높고, 실사 표현에
- 능하신 분
- 뛰어난 표현력으로 공감각적 매력을 만들어 주실 분
- 타 팀과의 협업 및 의사 소통이 원활하신 분

[우대사항]

- 초기 컨셉 단계에서 아이디어를 능동적으로 개진할 수
- 있는 분
- 사고의 폭이 넓고, 판타지 감수성이 풍부하신 분
- MMORPG와 FPS(TPS) 개발경험이 있으신 분
- 리얼리티 질감, 환경, 조명 등 무드표현 가능하신 분
[지원하기]
이펙터 [담당 업무]
- In game, Out Game 전체의 이펙트 제작 및 연출
- 무기, 스킬, 배경효과 등
- Particle System, Postprocess effect 제작

[필수자격]
- 경력 3년 이상인 분
- UE4 에디터 사용이 능숙한 분(Cascade, Material)
- 스킬 등 연출 감각이 있으신 분
- 이펙트 용 텍스쳐 제작 및 편집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모션그래픽 등 영상제작 경험이 있는 분
- RPG, Shooting Game 참여 경력이 있는 분
[지원하기]

Technical Artist

[담당 업무]
- 그래픽 최적화
- 타 직군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아트 리소스 퀄리티 조율
-각종 이슈 및 업무 Pipeline Guide 및 문서화
-언리얼엔진 Material 작업 및 Shader , 아트 어셋들의 관리
-그래픽 이슈 해결, 아티스트의 개발편의성 Support 및
- 각종 R&D

[필수자격]
- UE4 사용에 능숙한 분
- Shader/Material 제작 및 관리 능력있는 분
- Blueprint 사용 능력 있는 분
- 3D 아트어셋 제작 및 엔진 적용에 대한 제반지식 있는 분

[우대사항]

- TPS, Openworld 개발 및 런칭 경험있는 분
- 최신 그래픽 이슈 구현에 관심이 많으신 분
- Python, Max script등 스크립트 가능한 분
- Animation, Rigging등 관심이 많으신 분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