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다이브게임즈 |
[Project NM] |
\ | 채용부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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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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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설정 기획자 | [담당 업무] - 게임의 세계관 및 인물 설정 기획 - 맵 및 몬스터 관련 설정 기획 - 퀘스트 설계 및 데이터 입력 - 스토리 및 대사 작성 [필수자격] - 관련 경력 5년 이상인 분 - 게임 컨셉에 부합하는 설정 기획이 가능하신 분 - 스토리를 잘 녹여넣은 퀘스트 디자인이 가능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 해당 포지션으로 프로젝트 초기부터 게임 출시까지의 - 경험이 있으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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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기획자 |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 기반의 3인칭슈팅게임에서 시스템기획 - 실무 전반 - 전투, 성장, 아이템, 퀘스트 등의 관련 시스템 기획 [필수자격] - 1개 이상의 슈팅(FPS/TPS) 또는 RPG 장르를 개발해보신 분 - 5년 이상의 기획 경력을 가지신 분 - 핵심 시스템들에 대한 아이디어를 논리적으로 정리, - 시스템으로 설계, 구체화에 능하신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1개 이상의 TPS 또는 FPS 장르 프로젝트 경험 있는 분 - 게임 출시 및 1년 이상의 라이브 서비스 경험 있는 분 - 수학, 통계 관련 전공한 분 | [지원하기] |
레벨 기획자 | [담당 업무] - 언리얼 엔진 기반의 3인칭 슈팅 레벨 디자인 - 솔로 및 파티플레이를 위한 던전 레벨 디자인 - 대형 던전의 동선 디자인 및 몬스터 배치, 각 퀘스트별 - 이벤트 배치 - 다양한 협동 미션 모드 기획 [필수자격] - 관련 경력 3년 이상인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엔진툴을 이용한 플레이 동선 디자인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1개 이상의 슈팅 장르(TPS 또는 FPS) 프로젝트 - 경험 있는 분 - 게임 출시 및 1년 이상의 라이브 서비스 경험 있는 분 - 레벨디자이너로서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 경험 있는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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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컨텐츠 프로그래머 |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 기반의 재미있는 게임플레이 개발 - 컨텐츠 개발 [필수자격] - 언리얼엔진을 이용한 게임플레이 개발 경력 2년 이상인 분 - 프로젝트별 평균 참여기간 2년 이상인 분 [우대사항] - 데디케이트 서버를 이용한 멀티플레이 개발자분 우대 - 기능 및 연출요소의 개발 좋아하고 "잘 하시는 분" 우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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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원화가 | [담당 업무] - 배경 컨셉 원화 제작 - TPS형 RPG 제작원화 [필수자격] - 창의적인 발상을 통한 월드 표현에 능하신 분 - 실사풍의 배경 컨셉아트 제작 (월드, 던전, 프랍 등) - 자연물과 인공물 모두에 이해가 높고, 실사 표현에 - 능하신 분 - 뛰어난 표현력으로 공감각적 매력을 만들어 주실 분 - 타 팀과의 협업 및 의사 소통이 원활하신 분 [우대사항] - 초기 컨셉 단계에서 아이디어를 능동적으로 개진할 수 - 있는 분 - 사고의 폭이 넓고, 판타지 감수성이 풍부하신 분 - MMORPG와 FPS(TPS) 개발경험이 있으신 분 - 리얼리티 질감, 환경, 조명 등 무드표현 가능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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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터 | [담당 업무] - In game, Out Game 전체의 이펙트 제작 및 연출 - 무기, 스킬, 배경효과 등 - Particle System, Postprocess effect 제작 [필수자격] - 경력 3년 이상인 분 - UE4 에디터 사용이 능숙한 분(Cascade, Material) - 스킬 등 연출 감각이 있으신 분 - 이펙트 용 텍스쳐 제작 및 편집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모션그래픽 등 영상제작 경험이 있는 분 - RPG, Shooting Game 참여 경력이 있는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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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nical Artist |
[담당 업무] - 그래픽 최적화 - 타 직군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아트 리소스 퀄리티 조율 -각종 이슈 및 업무 Pipeline Guide 및 문서화 -언리얼엔진 Material 작업 및 Shader , 아트 어셋들의 관리 -그래픽 이슈 해결, 아티스트의 개발편의성 Support 및 - 각종 R&D [필수자격] - UE4 사용에 능숙한 분 - Shader/Material 제작 및 관리 능력있는 분 - Blueprint 사용 능력 있는 분 - 3D 아트어셋 제작 및 엔진 적용에 대한 제반지식 있는 분 [우대사항] - TPS, Openworld 개발 및 런칭 경험있는 분 - 최신 그래픽 이슈 구현에 관심이 많으신 분 - Python, Max script등 스크립트 가능한 분 - Animation, Rigging등 관심이 많으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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