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다이브게임즈 |
[Project NM] PC TPS/RPG 게임 개발 전분야 모집 |
\ | 채용부문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지원 |
---|---|---|
시스템 기획자(경력) |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기반의 3인칭슈팅게임에서 시스템기획 실무전반 - 전투, 성장, 아이템, 퀘스트 등의 관련 시스템 기획 [필수자격] - 1개 이상의 슈팅(FPS/TPS) 또는 RPG 장르를 개발해보신 분 - 5년 이상의 기획 경력을 가지신 분 - 핵심 시스템들에 대한 아이디어를 논리적으로 정리, 시스템으로 설계, 구체화에 능하신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1개 이상의 TPS 또는 FPS 장르 프로젝트 경험 있는 분 - 게임 출시 및 1년 이상의 라이브 서비스 경험 있는 분 - 수학, 통계 관련 전공한 분 | [지원하기] |
레벨디자이너 |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 기반의 3인칭 슈팅 레벨 디자인 - 협동미션(Co-op) 레벨 디자인 - 다양한 협동 미션 모드 기획 [필수자격] - 관련 경력 3년 이상인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언리얼엔진 에디터 사용 경험자 분 [우대사항] - 1개 이상의 슈팅 장르(TPS 또는 FPS) 프로젝트 경험 있는 분 - 게임 출시 및 1년 이상의 라이브 서비스 경험 있는 분 - 레벨디자이너로서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지원하기] |
클라이언트 | 재미있고 에지있는 게임플레이와 여러가지 게임컨텐츠 개발에 함께하실 경력 프로그래머를 모십니다.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 기반의 재미있는 게임플레이 개발 - 컨텐츠 개발 [필수자격] - 언리얼엔진을 이용한 게임플레이 개발 경력 2년 이상인 분 - 프로젝트별 평균 참여기간 2년 이상인 분 [우대사항] - 데디케이트 서버를 이용한 멀티플레이 개발자분 우대 - 기능 및 연출요소의 개발 좋아하고 "잘 하시는 분" 우대 | [지원하기] |
엔진/테크니컬 | 하이엔드 피처를 분석/추가하고, 개발팀의 개발흐름이 매끄럽게 진행되도록, 개발의 속도가 빨라지도록 하는데 관심이 있으신 엔진/그래픽스 프로그래머를 모십니다. [담당 업무] - 하이엔드 그래픽스/물리 요소 개발 및 관리 - 개발환경 구축 및 교육 관리 - 엔진 툴/모듈/플러그인 개발 - 패치 등 게임서비스에 필요한 클라이언트 사이드 모듈 개발 - 빌드 환경 구축 등 [필수자격] - 그래픽스 프로그래밍 경력 5년 이상 혹은 - 언리얼엔진 엔진프로그래밍 경력 2년 이상인 분 - 프로젝트별 평균 참여기간 2년 이상인 분 [우대사항] - 개발프로세스와 비 프로그래밍 직군의 개발흐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젠킨스, Golang, C#, Groovy 등으로 빌드환경 / 툴 개발경력 있는 분 - 엔진 커스터마이징이 재밌는 분 - RTX 관심있으신 분
| [지원하기] |
TA | [담당 업무] - 그래픽 최적화 - 타 직군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아트 리소스 퀄리티 조율 -각종 이슈 및 업무 Pipeline Guide 및 문서화 -언리얼엔진 Material 작업 및 Shader , 아트 어셋들의 관리 -그래픽 이슈 해결, 아티스트의 개발편의성 Support 및 각종 R&D [필수자격] - UE4 사용에 능숙한 분 - Shader/Material 제작 및 관리 능력있는 분 -Blueprint 사용 능력 있는 분 -3D 아트어셋 제작 및 엔진 적용에 대한 제반지식 있는 분 [우대사항] - TPS, Openworld 개발 및 런칭 경험있는 분 - 최신 그래픽 이슈 구현에 관심이 많으신 분 - Python, Max script등 스크립트 가능한 분 - Animation, Rigging등 관심이 많으신 분 | [지원하기] |
3D 배경 모델러 | [담당 업무] - 중세 환타지 실사풍 에셋 제작 - 언리얼엔진 4를 활용해 실사풍 AAA급 배경리소스 제작 [필수자격] - PBR에 기반한 사실적인 표현이 가능하신 분 - 필수사용 툴(UE4, 3DsMax, Zbrush, SubstancePainter, Photoshop) 능숙하신 분 - 협업을 중요시 하며 구성원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신 분 - 새로운 기술과 소프트웨어에 대해 진취적이신 분 [우대사항] - PC, 콘솔 게임(MMORPG, FPS) 배경제작(레벨/에셋) 경험하신 분 - 실사풍 배경제작 경험하신 분
| [지원하기] |
UI 디자이너 | [담당 업무] - PC TPS/RPG UI/UX [필수자격] - 디자인능력이 탁월하고, 최신트렌드에 대한 이해가높으신분 - 고퀄리티 GUI 리소스 제작에 능하신 분 [우대사항] - 프로젝트 상용화 경험 있는 분 - UI 인터랙션 및 애니메이션 연출 센스가 탁월 하신 분 - UX 설계에 이해가 높고 재능을 가지신 분 - 능동적이고, 다양한 문제에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신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해 협업에 능하신 분 | [지원하기] |
이펙터 | [담당 업무] - In game, Out Game 전체의 이펙트 제작 및 연출 - 무기, 스킬, 배경효과 등 - Particle System, Postprocess effect 제작 [필수자격] - 경력 3년 이상인 분 - UE4 에디터 사용이 능숙한 분(Cascade, Material) - 스킬 등 연출 감각이 있으신 분 - 이펙트 용 텍스쳐 제작 및 편집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모션그래픽 등 영상제작 경험이 있는 분 - RPG, Shooting Game 참여 경력이 있는 분 | [지원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