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p Extreme 에서 함께 하실 QA 경력직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담당 업무
① 모바일 전략게임의 싱글 스테이지 레벨디자인 (COC 류)
ㆍ맵 툴을 이용하여 터레인 레벨 제작, 오브젝트 배치를 통해 전투 경험 디자인.
ㆍ구현된 레벨에 대한 자체 QA 및 피드백 조율.
ㆍ레벨 관리 및 유지보수.

② 모바일 전략게임의 시스템 디자인.
ㆍ필요 시스템의 디자인 및 관련 UI/UX 디자인.
ㆍ테이블 구조 설계와 핸들링, 인터페이스 레이아웃 구성을 포함.
ㆍ데이터 관리 및 유지보수
■ 자격 조건
ㆍ경력 및 학력, 성별 무관.
ㆍ모바일 전략게임의 전투에 대한 높은 이해.
ㆍ유관부서와 효율적인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및 페이퍼워크 능력.
■ 우대 사항
ㆍ모바일 전략게임의 싱글 스테이지 레벨디자인 실무 경험.
ㆍ맵 툴을 이용한 실제 데이터 관리와 배치, 레벨 적합성에 대한 자체 검증 경험.
ㆍ인공지능 전투의 재미와 공략에 대한 인사이트.
ㆍUnity 엔진 사용 및 글로벌 서비스 경험.
■ 포트폴리오
① 모바일 전략게임 레벨 디자인 업무 경험자의 경우
ㆍ해당 업무 진행에 대한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② 모바일 전략게임 레벨 디자인 업무 비경험자의 경우
ㆍ포트폴리오에 시스템 디자인 외, 싱글 스테이지 레벨 디자인 포함 권장.

※ 반드시, 자신이 작성한 포트폴리오를 제출.
■ 개발환경
- 나이, 성별, 직책을 막론하고 평등한 개발 문화를 지향합니다.
- 불필요한 회의를 줄이고 보다 효율적인 프로젝트 운용을 하고 있습니다.
- 임직원 누구나가 아이디어를 편하게 내며 개발에 참여하도록 유도합니다.
- 상호 존중 하에 열정적으로 일을 하는 분위기를 형성하려 합니다.
- 서로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프로페셔널한 업무를 유도합니다.
■ 회사의 장점
- 저희는 야근을 지양하는 회사입니다. 주어진 업무시간에 최대한 집중하여
효율적으로 업무를 완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휴가는 전직원 모두 연 15일씩 갖습니다. 회사에서 요구하는 크런치 모드 기간
외에 자율적으로 연차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생일날 유급휴가를 지원합니다.

- 부득이한 사정일 경우, 휴가를 사용하지 않고도 근무시간에 개인용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부족한 업무시간은 그 주에 채우면 됩니다.
■ 현재까지의 개발 상황
- 2019년 중순에 론칭을 위한 모든 개발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 2019년 하반기에 소프트론칭 예정입니다.
■ 근무 조건
- 사무실은 판교 제2테크노밸리 기업성장센터에 입주해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4대보험, 퇴직금, 인센티브 제도가 있습니다.
- 현재 탄력 근무제를 자유롭게 운용하고 있습니다.
> 출근: 7:00 am ~ 10:00 am
> 퇴근: 4:00 pm ~ 7:00 pm
> 8시간 근무하고 퇴근은 자율적으로 합니다
(크런치 모드 시에는 탄력 근무제를 운용하지 않습니다)

- 점심시간: 12:00pm ~ 2:00pm 사이로 자율적으로 1시간 동안 사용합니다.
- 휴가: 총 15일로 추후 근속기간에 따라 휴가일이 증가합니다.
■ 복지 사항
- 야근 시, 대체휴일, 석식, 교통비 지원
- 생일 유급휴가 제도
- 도서비, 교육자료비 지원
- 경조사 및 명절선물 지원
- 장기근속 휴가 제도 운용
- 간식 제공 (커피, 음료, 라면)
- 대체 휴무제 적용
- 대체 근무시간 적용 (부득이한 경우에만 적용)
- 크런치 모드 시, 대체휴일과 석식 제공


- 프로젝트 아트 예시
[프로젝트 아트 보기]
[프로젝트 동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