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브레이크 프로젝트는 2016년 10월 출시 이후로 현재도 매월 수백만의 유저분들께서 즐겨주시는 데브시스터즈의 대표 횡스크롤 러닝 게임입니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150위권 바깥에 있던 게임을 10위권으로 올려본 저력이 있는 팀원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갑니다. 본인의 전문영역 외에도 다양한 영역에서의 역량을 신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진 프로젝트입니다.

[직무소개]
- DEVSISTERS의 일본 커뮤니티 매니저(CM)는 일본 지역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합니다.
- 일본 CM은 일본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모니터링하고 고객 지원을 하거나, 회사를 대표해 일본 고객들에게 목소리를 전달하는 대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수행합니다.
- 또한, 시장 조사에 기반하여 일본 커뮤니티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지속적인 지표 분석을 통해 더 나은 성과를 추구하게 됩니다.
- 이는 다양한 국가의 CM들과 함께 일본 시장 전문 CS&CM으로 성장하며 글로벌 조직의 노하우와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담당업무]
- 데브시스터즈 게임의 일본 고객 커뮤니티 및 브랜드 채널 전략 수립, 실행
- 일본 시장 조사
- 커뮤니티 지표 분석과 최적화
- 성과를 극대화할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콘텐츠 기획
- 커뮤니티 및 스토어 리뷰에서의 고객 반응을 모니터링하고 개발팀에 리포트, 대응
- 인플루언서(KOL) 발굴 및 지원
- 브랜드 평판 관리 및 리스크 대응
- CS채널을 통한 일본 시장 고객 지원 업무
- 고객 대응 매뉴얼, 정책 등 시스템 기획, CS 문서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