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캐주얼 게임의 전반적인 기획 업무 및 서포트

[주요업무내용]
1. 레벨 디자인
- 게임의 재미를 끌어낼 수 있는 레벨 디자인
2. 패턴 & 디자인
- 적 및 적 패턴 & 패러미터 디자인
- 플레이어 스킬 디자인
3. 컨텐츠 기획
- 다양한 게임 컨텐츠에 대한 컨텐츠 설계 및 스토리 보드 문서 작업
4. 컨셉 디자인
- 무기 및 장비의 기능에 대한 컨셉 기획
- 유료화 상품 구성 기획
5.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서포트
- 게임 구현에 필요한 요소를 각 개발자과 유기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