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치 스튜디오는 2018년 5월에 설립된 게임 개발사입니다.
게임사업과 글로벌 마케팅 파트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사업인재들과 게임개발 파트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개발인재들이 모인 벤처기업 입니다. 글로벌 셀프 퍼블리싱을 통해 수백억 매출 성과를 직접 설계하고 드라이브 한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글리치 스튜디오에서 개발되는 모든 게임은 퍼블리셔 없이 셀프 퍼블리싱으로 글로벌 출시하게 됩니다.

글리치 스튜디오는 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 개발 이사들을 주축으로 개발부가 직접 개발 스캐쥴을 픽스하고 자체 규정에 따라 업무와 일정을 관리하는 자율적인 방식의 개발 방법론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Gate to Heven - 창공의 푸른물결 은 인간 창조의 비밀을 쫓아 신에 도전하는 인간 탐욕의 서사시를 5개의 시리즈 게임으로 제작하는 프로젝트의 첫번째 작품입니다.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높은 결제 비율과 과금 규모를 유지하면서, 미소녀 컨셉으로 장르적 진입 장벽을 완화하고 몰입감 높은 시나리오를 제공하여 게임 난이도를 조절, 미드코어게 가깝게 제작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2019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차세대 게임 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2020년 하반기 런칭을 목표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근무지 ]
- 부산시 해운대구 문화콘텐츠컴플랙스 BGC 901호.

[ 담당 업무 ]
- 글로벌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Gate To Heaven' 의 클라이언트 개발
- 시스템, 로직, UI, 개발툴 등 전반
- 디렉팅 및 기획 방향에 맞는 반복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