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서비스 운영팀 아시아 (한국,일본 외 동남아시아) | - Live Service 지표 분석, 서비스 대응 - 방향 모색 - 게임 컨텐츠/시스템 서비스 리스크 - 검토, 관련 정책 수립 및서비스 장애, - 긴급 상황에 대한 모니터링/글로벌 - 대응 - 프로세스 관리 - (한국, 일본외 기타 아시아) - 서비스 운영 인프라 툴 관리/운영 - 고객 Retention 증대 목적 게임 내/외 - 이벤트 기획/운영/분석 - 커뮤니티 운영/관리 | 지원자격 - 일본어 가능자 - 서비스PM 직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지표/데이터 분석에 능숙하신 분 - 커뮤니티를 개설 및 직접 관리 경험이 - 있으신 분 (SNS, DISCORD 등) - 게임 운영/고객 서비스를 직접 진행해본 - 경험이 있으신 분 - MS Office 출중한 활용 능력을 보유 - 하신 분 - 평소 FPS 장르를 즐기고, 게임 이해도가 - 높으신 분 우대사항 - 스팀 플랫폼 서비스 경험자 - e-스포츠 운영, 기획 경험자 - 영어가능자 - 이미지/영상 편집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