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팀 소개]
- 넷게임즈는 2013년 설립되어 2018년 NEXON의 자회사로 편입되었습니다. 2013년 2015년 2017년 2018년
- 우리 회사는 프로젝트 출시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박용현넷게임즈 대표"100% 출시 타율 지킨다"
- HIT MMO는 자사의 HIT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입니다.
- 이전에 언리얼 엔진으로 AAA급 PC MMORPG들과 HIT, OVERHIT를 개발했던 프로그래머들이 더 나은 프로그램 및 개발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우리 팀은 개인의 성장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팀 스터디 및 도전적인 과제를 부여하는 것에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 우리 팀에 합류하셔서 다음과 같은 경력을 함께 만들어 가길 바랍니다.
- 언리얼 엔진4에 대한 능숙한 경험
- 모바일 MMORPG 게임 개발과 출시 및 라이브 서비스 경험
- 팀 스터디(현재 GameEngine Architecture, Third Edition 진행 중)

[담당업무]
* 게임 플레이 / 게임 시스템 프로그래밍
- 차세대 모바일 MMORPG의 게임 플레이 개발
- 유연하고 효율적인 게임 시스템 개발

* 툴 / 개발환경 프로그래밍
- 테스트, 프로파일 자동화를 통한 기계적 반복 작업의 제거와 통계적 데이터 기반의 최적화, 빠른 오류검증
- 언리얼 에디터 기반의 완성도 높은 게임 플레이 툴 개발
- 개발팀이 온전히 자신의 일에만 집중할 수 있는 개발환경 구성
* 기타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업무 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