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 개발팀에 대해
내 인생의 일부를 낭비했지만 시간이 아깝지 않은 게임들이 있습니다.
MARS에는 누군가의 인생에서 현망진창*의 가치가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우리에게 훌륭한 게임이란 시간이 지나면 인생 어느 시점의 소중한 추억으로 남는 게임입니다.
우리는 게임이 삶을 발견하고 탐험하고 이해하는 하나의 방식이라고 믿고 있으며, 우리가 만드는 게임이
누군가의 인생에서 매우 가치있고 즐거웠던 경험의 조각이 되어 오래오래 가슴 속에 남기를 바랍니다.
(*현망진창 = 현실인생 엉망진창)

프로젝트 MARS에 대해
- 모두가 함께 세상을 건설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 저희가 제공하는 컨텐츠는 유저들이 건설하는 세상의 재료가 됩니다. 유저들은 위트있고 창의적인 자신만의 창작물을 만들어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 세계를 생동감 있고 독창적인 모습으로 채워나가게 됩니다.
- 이 과정에서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타인과 관계를 만들고 소통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디자인이 유저에게 그간 모바일 게임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보다 진화한 단계의 소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고있습니다.
- 저희는 다양한 정답을 인정하고, 다양한 취향을 존중하는 컨텐츠를 추구하며, 혁신적인 경험을 만드는데 강력한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담당업무]
- 시스템과 컨텐츠 설계, 밸런싱까지 게임 디자인의 전 분야에 참여합니다
- 게임의 크고 작은 목표와 도전을 명확하게 설정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규칙을 설정합니다
- 게임을 흥미롭게 만드는 규칙을 추가하고 기존 시스템에 미치는 파급력 및 향후 확장성을 검증합니다
- 명세화한 데이터들이 하나의 경험 사이클 안에서 매끄럽게 이어지도록 UX팀과 협업하여 시각화합니다
- 폭넓은 사용자에게 어필할 수 있고, 게임의 목표와 정렬이 맞는 컨텐츠의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어떤 행동을 하고 있다고 믿게 할 것인지 정의하고, 스토리/비주얼 팀과 협업하여 이를 설득력 있게 연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