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UI Editing

업무내용
1. 업무내용
게임기획과, UI 아트, UI 프로그래밍 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UI 시안을 리소스화 하여 게임 엔진에 적용 하고 기획내용과 동일하게 구현 가능 하도록 레이아웃을 배치한다


2. 주요업무내용

a : 시안의 리소스화
- 그래픽 디자이너의 작업물(.PSD)을 엔진과 개발 상황에 맞춰서 가공하여 엔진에 적용 가능한 형태로 가공하고 엔진에 추가하는 작업을 진행한다.

b : UI 그래픽 리소스 관리
- 엔진에 추가된 UI 그래픽 리소스를 지속적으로 추적 관리하여 UI리소스의 전체 용량 및 효율성을 높인다.

c : 게임 엔진 내 UI 구성
- 엔진 내부의 컨퍼넌트를 이용하여 기획적 요구사항에 맞춰 실제 구현 가능한 UI레이아웃을 시안과 동일한 형태로 구성하고 기능과 연출에 따른 이벤트 함수 혹은 애니메이션을 추가하는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