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tform DevOps Engineer]는

- 인프라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여러 가지 모델에 대한 Best Practice를 구축하고, 게임 개발팀과의 기술적 협업을 통해 게임의 특성에 가장 적합한 인프라를 구성합니다.
- AWS (Amazon Web Service), Google Cloud 등 여러 클라우드 제공자를 각각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가상 클러스터를 구축하고 연결합니다.
- Docker 를 이용한 표준 배포 환경을 구축하고 적용합니다.
- Windows OS 에서의 가상화 솔루션을 연구하고, Linux 기반의 다른 클러스터와 연동합니다.
- 적은 인원으로도 많은 서비스를 운영하고 많은 유저를 감당할 수 있도록 고도의 자동화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축합니다.
- Packer와 Terraform을 이용해 모든 인프라를 재현 가능한 코드 형태로 관리합니다.
- Kubernetes 클러스터를 구축하여 게임 개발사에서 개발용 서버를 언제든지 생성하고 삭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
- Spinnaker를 이용해 모든 Production 서버 배포/롤백 프로세스를 자동화합니다.
- 서비스의 상태를 손쉽게 확인하고 이상 상황에서 알림을 바로 받을 수 있도록 탄탄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 Datadog을 통해 서버 지표를 모니터링하고 이상 상황을 감지합니다.
- 로그 인프라와 로그 분석 시스템을 통해 즉시 상황을 분석하고 조치합니다.
- DevPlay 플랫폼과 출시 게임들의 보안 취약점을 분석하고 조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