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ya 또는 MAX, 이와 유사한 소프트웨어에서 3년 이상 AAA급 캐릭터 - 리깅 경험
- 블렌드쉐입과 본을 이용한 페이셜 리깅 경험
- 캐릭터 Facial & Body 병행 작업이 가능한 사람
필요역량
- 캐릭터 운동학, 변형 및 토폴로지에 대한 지식
- 캐릭터 제작 파이프 라인 및 워크 플로우 기술에 대한 지식
- 천 / 머리카락 등의 예술 지향적 시물레이션 생성능력
- Python, MEL,또는 기타 프로그래밍 언어 경험
- 문제 해결 능력
- 언리얼 등 상용엔진 응용 사용 경험
- 리깅 및 시뮬레이션 데모 릴
우대사항
- 모션 캡쳐 및 페이셜 미들 웨어 사용 경험
- 업계에서 현재 사용되는 레이아웃, 모델링, 애니메이션 등의 워크 - 플로워에 대한 지식
- 게임과 에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
- 프로젝트 상용화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