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Concept Art


*업무내용

1. 업무내용
UE4 엔진을 사용한, Lineage IP 기반의 PC MMORPG를 개발한다.
게임기획과 아트디렉터가 제시한 아트컨셉을 이해 하고 분석하여, 수준높은 컨셉아트를 개발하고, 타부서의 아티스트가 게임리소스를 제작 할 수 있도록 배경컨셉 및 제작원화를 개발, 지원한다.


2. 주요업무내용

a : PreProduction Concept Art
- 신규 게임 제작시, 디렉터와 게임 기획에 대해 이해하고 분석, R&D 과정을 거치며, 다양한 컨셉 제시를 통해 게임 컨셉에 가장 알맞고, 효과적인 컨셉 아트를 제시한다.
이후 해당 게임의 배경컨셉에 대한 설계, 메뉴얼화를 통해 프러덕션 아트 진행이 가능케 한다.

b : Production Concept Art - Environment Concept Art
- 아트 컨셉 방향에 대해 통일성 유지와 효과적인 퀄리티 업그레이드를 통해 수준높은 배경 컨셉 원화를 생산한다.
타부서 아티스트들이 배경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양산 시키기 위해, 관련 배경 제작 원화를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