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Technical Art


*업무내용

• 1. 업무내용
UE4 엔진을 사용한, Lineage IP 기반의 모바일 MMORPG를 개발한다.
아트디렉터가 제시하는 비쥬얼을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게임 그래픽 기술을 개발하고 그것이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2. 주요업무내용

a : 아트와 프로그램의 조화
- 프로그램팀의 기술적 한계와 아트팀의 품질 요구를 적절히 trade-off하여 최적의 개발 시간 대비 품질 효율을 얻는다.

b : 그래픽 기술 활용
- 그래픽 기술이 최대한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아트팀에 기술적 조언을 한다.

c : 그래픽 리소스 개발 프로세스 관리
- 그래픽 리소스가 효율적으로 개발/유지될 수 있도록 최적의 개발 프로세스 및 사용 툴을 결정한다.

d : 실시간 그래픽 기술 관리
- 개발 또는 사용될 그래픽 기술을 결정하고 평가한다.

e : 실시간 그래픽 기술 개발
- 새로운 실시간 그래픽 기술을 개발한다.

f : 실시간 셰이더 프로그램 작성
- 실시간 셰이더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그 인터페이스를 구성한다.

g : DCC 툴 활용 최적화
- DCC 툴의 스크립트 또는 SDK를 활용하여 그래픽 리소스 개발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