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밸런스 디자인(시스템)

i.게임 전반의 밸런스 설계
ii.밸런스 디자인
- 전투/성장/보상에 대한 실제적 밸런스 디자인 업무 진행
- 유저 플레이 패턴을 디자인하고 그에따른 합리적 밸런스 적용
- 시뮬레이션을 통해 플레이 결과에 대한 예측 및 튜닝 작업
- 디자인 의도에 따른 실제적 데이터를 테이블에 입력
- 입력된 데이터의 유지 관리
iii.테이블 구조 디자인
- 게임에서 필요한 데이터 구조 디자인

2.레벨 디자인

i.레벨 디자인 방향성 설계
- 레벨 디자인 전반의 방향성의 설계 및 정책 수립.
ii.레벨 디자인
- 레벨 전반에 대한 디자인 업무 진행
- 각 레벨의 컨셉 및 플레이 동선 등을 설정.
- 디자인 의도에 따라 실제적 데이터를 유저 경험 및 시각적 요소를 고려하여 툴상에서 입력.
- 입력된 데이터의 유지 관리
iii.툴 디자인
- 레벨 및 그에 연결된 컨텐츠 제작에 필요한 툴 디자인

3.전투 디자인(시스템)

i.PC 전투 디자인
- PC의 전투 상황 설계 [PVP 및 PVE]
- PC 전투의 기본 시스템 디자인
ii.스킬 디자인
- 각 PC케릭터의 특징적인 스킬 디자인
- 디자인 된 스킬에 관련된 부가적인 시스템 디자인
iii.데이터 관리
- 상기의 항목들에 관련된 데이터 입력 및 관리

4.시스템 디자인

i.시스템 디자인
- 게임 내부의 시스템 및 컨텐츠 디자인
ii.테이블 구조 디자인
- 게임에서 필요한 데이터 구조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