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Game Client Programming


•업무내용

1. 업무내용
사운드센터(사운드실)에서 게임 개발에 필요한 오디오 관련 프로그램을 설계, 구현, 유지 보수 한다.


2. 주요업무내용

a : 요구 분석 및 기본 설계
- 오디오 개발 관련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구성 및 스펙을 정하고, 이를 위한 아키텍쳐를 설계한다.

b : 프로그램 구현
- 기본 설계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프레임워크를 구현하고, 완성도 향상을 위한 테스트 및 튜닝을 한다.

c : 프로그램 유지 보수
- 이미 개발된 시스템의 퀄리티를 보장하기 위한 활동을 하며, 서비스의 장애에 대해서 분석하고 이에 적절히 대응한다.

d : 개발 프로세스 분석 및 정립
- 개발할 툴과 서비스에 적합한 프로세스를 분석하고 이를 정립한다. 툴 개발의 각 단계에 맞추어 이를 개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