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스템 디자인
- 게임 시스템 및 UX 설계, 리서치와 분석 능력
- 게임 경제 디자인 경험 및 시장 이해 능력
- UX/UI 시나리오 제작 및 커뮤니케이션
- 논리적 구성에 맞는 시스템 설계/ 완성 중독/ 결벽증과 같은 꼼꼼함 우대

* 레벨 컨텐츠 디자인
- 컨텐츠 Flow등의 유저 경험 설계/ 레벨디자인 동선 구성.
- MMOG 퀘스트 시스템에 대한 설계 또는 퀘스트 컨텐츠 제작.
- 레벨디자인의 동선 구성에 따른 배치 설계, 필요 시스템 제작.
- 튜토리얼의 구성, 유저 학습 난이도를 고려한 컨텐츠 구성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