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UA실에서는 User Acquisition 업무를 담당 할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 업무로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런칭 및 서스테이닝 UA 캠페인 운영이므로

모바일 마케팅 전반에 대한 기본적인 역량과 업무 경험을 필요로 합니다.

넥슨의 경우 다양한 출시 라인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해당 포지션은 User Acquisition Manager 로서

다양한 경험을 축적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1.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UA 전략 수립

- 넥슨 모바일 런칭 및 라이브 타이틀의 UA 전략 수립

- 신규 유저 모객을 중심으로 리마케팅 등 다양한 캠페인 플랜 구성

- 영상 및 배너 제작을 위한 Creative 기획


2. UA 전략에 따른 캠페인 집행 및 분석

- Facebook, Adwords 등 주요 글로벌 광고 플랫폼을 통한 Self-Serve 캠페인 집행

- 글로벌 Ad-network를 통한 퍼포먼스 캠페인 집행

- 효율적인 캠페인 집행을 위한 페이스북, 구글 및 주요 광고 플랫폼과의 협업 진행

- 디지털 마케팅 및 제작 대행사와의 협업 진행

- 데이터 기반의 유저 모객 효율 분석 및 캠페인 최적화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