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Game Client Programming


•업무내용

0. 주요 업무
AION IP 기반 실시간 모바일 MMORPG 제작

1. 업무내용
온라인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필요한 각종 클라이언트용 프로그램들을 구현 요청에 따라 설계, 구현, 유지 보수 한다.


2. 주요업무내용

a : 프로그램 설계
- 프로그램과 서비스의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구성 및 스펙을 정하고, 이를 위한 아키텍쳐를 설계한다.

b : 프로그램 구현
- 기본 설계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프레임워크를 구현하고, 완성도 향상을 위한 테스트 및 튜닝을 한다.

c : 컨텐츠 요구 분석 및 설계
- 게임 기획/사업/서비스 적인 요구 사항을 리스트업하고 기술적인 분석과 설계를하여 스펙을 정한다.

d : 컨텐츠 구현
- 컨텐츠 요구 분석을 바탕으로 프로그램 로직을 구현하고, 완성도 향상을 위한 테스트 및 튜닝을 한다.


e : UI 구현
- UI 설계를 바탕으로 프로그램 내의 UI를 구현한다.

f : Visual Engine & Eeffect
- 그래픽 렌더링 및 이펙트를 위한 엔진 및 관련 툴을 구현한다.

g : 프로그램 유지 보수
- 이미 개발된 시스템의 퀄리티를 보장하기 위한 활동을 하며, 서비스의 장애에 대해서 분석하고 이에 적절히 대응한다.

h : 개발 프로세스 분석 및 정립
- 개발할 툴과 서비스에 적합한 프로세스를 분석하고 이를 정립한다. 툴 개발의 각 단계에 맞추어 이를 개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