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MARS는
• 모두가 함께하는 모바일 월드건설 게임입니다.
• 국가와 문화적 배경을 뛰어넘은 매우 넓은 스펙트럼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답을 인정하고, 다양한 취향을 존중하는 컨텐츠를 만드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 유저들이 위트있고 창의적인 자신만의 컨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유저들은 컨텐츠 생산을 통해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 생산된 컨텐츠는 생동감 있고 독창적인 있는 월드를 구축해냅니다.
• 다음 단계의 진화된 소셜 게임입니다. 친구를 자원으로 활용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람과 사람을 이어 관계를 만들고 소통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 이를 바탕으로 One of Them 게임이 아닌 혁신적인 경험을 만드는데 강력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MARS의 개발팀은
• 모두가 자신의 영역에서 전문적인 의사결정을 주도적으로 하고 있고, 직군을 뛰어넘어 원하는 누구나 게임 개발 전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직급이 없는 수평적인 문화 속에서 개개인이 책임을 다하며, 자유로운 토론을 통해 모두가 다양한 문제를 탁월하게 해결하고 있습니다.
• 이런 환경에서 모든 구성원들이 신뢰하고 협업한다면 목표를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이 우리의 믿음입니다.


담당업무
프로젝트 MARS의 서버 개발자는 대규모의 유저들에게 즐겁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 흥미롭고 어려운 문제들을 수준높게 해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 프로덕션 레벨의 서비스를 위한 대용량 서버 인프라 설계 및 구현
• 게임 디자인의 Proof of Concept를 위한 빠른 프로토타이핑
• 복잡하게 얽힌 유저 데이터에 효율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구성
• 클라이언트와의 잦은 통신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기술을 R&D하고 적용
• 효율적인 게임 개발을 위한 다양한 툴 개발
• 게임 품질 및 팀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긍정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개발 프로세스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