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System Design


•업무내용

1. 업무내용
게임의 코어 시스템과 룰을 바탕으로 유저가 직접 플레이하는 형태의 퀘스트 컨텐츠 및 월드 시스템과 컨텐츠를 디자인하고 개발하여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경험을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2. 주요업무내용

a : 컨텐트/시스템 순환 구조 설계
- 게임 내 컨텐트 간의 구조를 설계하고, 연계되도록 디자인

b : 코어 시스템 디자인 방향성 설계
- 코어 시스템 디자인 전반에 대한 방향성을 설계하고 정책을 디자인한다.

c : PC/아이템 성장 설계
- PC/아이템 등 게임 내 주요 요소의 성장 방식 및 필요 보상 아이템 디자인
- 필요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는 컨텐트 구조 설계
- 주요 성장 요소와 보상 컨텐트 순환 구조 설계

d : 쇼셜 디자인
- 아이템 시스템 및 아이템 보상 설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