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몹
루디엘, 신규 MMO 프로젝트
아트 전부문 채용
(주)레이드몹은 2012년 온라인 게임 흥행 신화를 이룬 주요 개발자들이 설립한
RPG 전문 개발사입니다.

(주)레이드몹 구성원 개개인의 뛰어난 역량과 열정을 바탕으로 조화를 이루고 이를 통하여
기존 게임 시장에 혁신의 바람을 일으키려 합니다.

"절대 다수의 절대 재미"라는 이념 아래, GLOBAL 시장을 목표로 함께 나아 갈 수 있는
열정적이고 능력있는 인재분들을 모십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고용형태직무내용
2D 아티스트
캐릭터
(0명)
정규직 [담당업무]
- 신규 프로젝트의 캐릭터 컨셉 아트웍 전반
- 홍보 및 UI 등에 사용될 일러스트

[자격요건]

- 해당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 컨셉 아티스트로서의 기본적인 역량을 보유 하신 분
-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컨셉이 가능하신 분
- 기획 의도와 포인트를 빠르게 이해하여 컨셉도출이 가능 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가능하신 분
- 열정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신 분

[우대사항]

- 미술/디자인 관련 전공자
- 상용게임 오픈 경험자
- 파트 리드 경험자

[기타]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입니다.
- 공동 작업물일 경우 반드시 본인의 작업 부분 명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포트폴리오 용량이 많을 경우 입사지원서에 링크주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D 아티스트
캐릭터
(0명)
정규직 [담당업무]
- 신규 프로젝트의 캐릭터, 크리쳐 등 3D 모델 제작 담당

[자격요건]

- 해당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 3D 캐릭터 제작에 필요한 3ds max, Zbrush, Photoshop 사용에 능숙하신 분
- 노멀맵을 베이스로 한 맵소스 제작에 능숙하신 분
- 컨셉아트의 의도를 파악하여 고퀄리티 캐릭터 제작이 가능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언리얼 엔진 4 사용 경험자
- 상용게임 오픈 경험자
- Substance Painter 사용자

[기타]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입니다.
- 공동 작업물일 경우 반드시 본인의 작업 부분 명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포트폴리오 용량이 많을 경우 입사지원서에 링크주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D 아티스트
배경
(0명)
정규직 [담당업무]
- 신규 프로젝트의 배경 아트웍
- 홍보 및 UI 등에 사용될 일러스트

[자격요건]

- 해당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 컨셉 아티스트로서의 기본적인 역량을 보유 하신 분
- 다양한 컨셉이 가능하신 분
- 기획 의도와 포인트를 빠르게 이해하여 컨셉도출이 가능 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가능하신 분
- 열정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신 분

[우대사항]

- 미술/디자인 관련 전공자
- 3D 작업에 대한 이해도
- 상용게임 오픈 경험자

[기타]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입니다.
- 공동 작업물일 경우 반드시 본인의 작업 부분 명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포트폴리오 용량이 많을 경우 입사지원서에 링크주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D 아티스트
배경
(0명)
정규직 [담당업무]
- 신규 프로젝트의 배경 리소스 제작 담당
- 터레인 및 배경 구성

[자격요건]

- 해당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 3D 배경 제작에 필요한 3ds max, Zbrush, Photoshop 사용에 능숙하신 분
- 노멀맵을 베이스로 한 맵소스 제작에 능숙하신 분
- 라이팅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컨셉아트의 의도를 파악하여 고퀄리티 리소스 제작이 가능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언리얼 엔진 4 사용 경험자
- 상용게임 오픈 경험자
- 파트 리드 경험자

[기타]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입니다.
- 공동 작업물일 경우 반드시 본인의 작업 부분 명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포트폴리오 용량이 많을 경우 입사지원서에 링크주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애니메이터
(0명)
정규직 [담당업무]
- 신규 프로젝트의 PC,NPC,배경,연출 등 애니메이션 제작 담당
- 캐릭터, 크리쳐 셋업
- 인게임 컷씬 제작

[자격요건]

- 해당 경력 5년 이상이신 분
- 3ds max 등 애니메이션 제작 툴의 사용에 능숙하신 분
- 언리얼4 엔진의 이해가 풍부하신 분
- 모션 연출 감각이 뛰어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언리얼 엔진 4 사용 경험자
- 컷씬, 시네마 연출 경험
- 상용게임 오픈 경험자

[기타]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입니다.
- 공동 작업물일 경우 반드시 본인의 작업 부분 명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포트폴리오 용량이 많을 경우 입사지원서에 링크주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펙트
(0명)
정규직 [담당업무]
- 신규 프로젝트의 스킬을 포함한 전반적인 3D 이펙트 리소스 제작 담당
- 언리얼4 엔진 특성에 맞는 이펙트 리소스 제작 및 관리

[자격요건]

- 경력 무관
- 언리얼4 엔진의 케스케이드에 능숙 하신 분
- FX 제작 툴 사용에 능숙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언리얼 엔진 4 사용 경험자
- MMORPG 게임의 3D 이펙트 제작 경험자
- 상용게임 오픈 경험자
- 리소스 최적화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기타]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입니다.
- 공동 작업물일 경우 반드시 본인의 작업 부분 명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포트폴리오 용량이 많을 경우 입사지원서에 링크주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A
(0명)
정규직 [담당업무]
- 신규 프로젝트에서 요구하는 비쥬얼 구현 및 Shader 설계
- 그래픽 최적화 방안 제시 및 기술 기반의 아트 품질 개선
- 언리얼 엔진 4 메테리얼 및 Shader, 아트 리소스 관리
- 가이드 문서 제작 및 기술 교육
- 아티스트들의 편의성 및 자동화를 위한 Script 제작

[자격요건]

- 해당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 언리얼 Shader 제작에 능숙하신 분
- 언리얼4 엔진의 이해가 풍부하신 분
- 아트 전반에 걸친 파이프라인과 언리얼 엔진 4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문서 작업 능력, 문제 해결 능력,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 모델링, 라이팅, 애니메이션, 이펙트 등 그래픽 전반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신 분
- 리소스 최적화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분
- Script 또는 플러그인 제작 능력 보유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언리얼 엔진을 사용한 MMORPG 게임의 TA 업무 수행 경력
- C/C++ 언어에 대한 이해 및 활용
- 상용게임 오픈 경험자
- 영문 기술 문서에 대한 해석 및 R&D 능력

[기타]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입니다.
- 공동 작업물일 경우 반드시 본인의 작업 부분 명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포트폴리오 용량이 많을 경우 입사지원서에 링크주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형절차 및 지원방법

서류심사 → 1차 면접(실무자)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게임잡 온라인 입사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