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System Design


•업무내용

1. 업무내용
게임의 규칙과 시스템을 설계하고 밸런싱하여 재미있고 견고한 게임의 근간을 만든다.


2. 주요업무내용

a : 시스템 방향성 설계
- 게임의 전체적인 시스템 방향성을 설정하고, 시스템 구조를 설계한다.

b : 아이템 디자인
- 아이템의 방향성 및 가치를 산정하고 정책과 룰을 디자인한다.

c : 데이터 구조 설계
- 게임에서 필요한 데이터의 역할을 설정하고 구조를 설계한다.

d : 보상 밸런싱
- 컨텐츠의 목표와 가치 산정을 통한 보상을 설정한다.

e : 경제 밸런스
- 게임 내의 각종 재화 및 보상들이 기획된 의도에 맞게 유지될수 있도록 설정 및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