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Sound Effect Design


•업무내용

1. 업무내용
게임 오디오 기술을 지속적으로 탐구, 개발하고 프로젝트 내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구현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극대화 한다.


2. 주요업무내용

a : 오디오 기술 동향 탐색 및 분석
- 최신 게임 오디오 기술을 지속적으로 탐구하고 분석하여 글로벌 트랜드에 적합한 오디오 기술을 축적하고 공유한다.
- 외국 게임 오디오 기술 자료를 리서치하고 번역 및 공유한다.

b : 오디오 기술 설계
- 프로젝트에 적합한 효율적인 오디오 기술 및 구조를 제안하고 실제 제작에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최종 구현한다.

c : 오디오 개발 지원
- 사운드디자이너와 뮤직디자이너가 게임 엔진 및 오디오 미들웨어를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오디오 엔진 기술 문제 해결을 위해 엔진 개발사와 커뮤니케이션을 한다.

d : 오디오 기술 표준화
- 메모리 관리 방식이나 음량, 인코딩 등 게임 오디오 표준화 분야에 대해 효율적인 방안을 수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