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클라우드게이트는 당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 야구시스템 개발 및 공급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또한 야구를 비롯해서 실내 스크린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스포츠게임과 스크린를 결합한 체험형 스포츠 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는
실력있는 디자이너 분들을 모집합니다.

----------------------------------------------------------------------------

●배경 파트
1) 담당업무
- 게임의 배경 컨셉 및 오브젝트 디자인

2) 자격요건
- 관련 실무 경력 2년 이상

3) 필요역량
- 창의적인 컨셉능력과 기본기가 뛰어나신 분
- 실사, 캐쥬얼등 다양한 장르의 디자인이 가능하신 분

4) 우대사항
- 유니티 엔진 기반의 게임 상용화 / 라이브 경험자
- 레벨 디자인 경험자
- shader에 대해 이해도가 높으신 분

5) 필요제출자료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

● 캐릭터 파트
1) 담당업무
- 3D 캐릭터 및 아이템 모델링 작업

2) 자격요건
- 관련 실무 경력 2년 이상
- 프로젝트에 맞춰 유기적인 연구와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3) 필요역량
- Photoshop, 3D Max, Z-Brush 등 사용

4) 우대사항
- Unity, Unigine 엔진 경험자
- 캐주얼 풍, 반실사 풍 모두 가능하신 분
- 유니티 엔진을 이용한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
- shader에 대해 이해도가 높으신 분

5) 필요제출자료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

● 이펙트 파트
1) 담당업무
- 캐릭터, 배경, UI 이펙트 제작

2) 자격요건
- 관련 실무 경력 2년 이상

3) 필요역량
- 3D MAX 등 기타 3D 이펙트 관련 툴 능숙자

4) 우대사항
- 유니티 엔진 기반의 게임 상용화 / 라이브 경험자
- 모션그래픽, 영상편집 가능하신분.
- shader를 접목시킨 이펙트 제작 경험 있으신분

5) 필요제출자료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

● UI/UX 파트
1) 담당업무
- 게임의 전반적인 UI/UX 관련 업무

2) 자격요건
- 관련 실무 경력 2년 이상

3) 필요역량
- 다양한 장르에 맞는 트렌디한 UI 컨셉디자인 능력
- 동적인 UI리소스 제작 연출 컨셉 제안 가능하신 분

4) 우대사항
- 유니티 엔진 기반의 게임 상용화 / 라이브 경험자
- 간단한 캐릭터 및 배경 원화 가능하신 분
- 모션그래픽 가능하신 분

5) 필요제출자료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

● 애니메이터 파트
1) 담당업무
- 게임의 전반적인 애니메이션 관련 업무(캐릭터, 배경)

2) 자격요건
- 관련 실무 경력 2년 이상

3) 필요역량
- 3dsMax Biped 셋팅이 가능하신 분
- 실사풍 캐릭터 애니메이션이 가능하신 분

4) 우대사항
- 유니티 엔진 기반의 게임 상용화 / 라이브 경험자
- 컷씬 연출이 가능하신 분

5) 필요제출자료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

● 사운드 파트
1) 담당업무
- 게임 각 요소의 사운드이펙트 및 관련 컨텐츠의 사운드 제작
- 게임엔진 및 오디오 미들웨어를 통해 사운드 디자인 및 적용

2) 자격요건
- 관련 실무 경력 2년 이상

3) 필요역량
- 완성도 높은 효과음/BGM의 작/편곡, 믹싱기술
- 다양한 장르와 상황에 맞는 감각적이고 창조적인 효과음 및 BGM제작

4) 우대사항
- 유니티 엔진 기반의 게임 상용화 / 라이브 경험자
- 게임 효과음 및 BGM 작업 경험자

5) 필요제출자료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