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상세]
❖ 사내에 축척된 UX 설계 방법론에 대한 학습 및 이해
❖ 설계된 UI에 대한 분석 및 개선안 도출
❖ '블루스톤', '하얀섬'을 비롯한 사내 프로젝트의 UI 디자인


[지원 자격]
❖ 관련 경력 2년 이상
❖ 동료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지식이 풍부하신 분
❖ 기획의 의도를 파악하여 시각화하는 것에 능숙하신 분
❖ 포토샵을 비롯한 각종 디자인 툴에 능숙하신 분


[우대 사항]
❖ 시각 디자인 전공자 - 이론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에 능숙하신 분
❖ 웹, 모션그래픽을 비롯, 게임 이외에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 경험이 있으신 분
❖ material.io 등 글로벌 디자인 가이드를 숙지하고 최신 트랜드에 관심이 있으신 분


[새로운 동료에게 드리고 싶은 말]
게임을 제작하며 최적의 버튼 위치를 정하기 위해 손가락의 크기나 가용 범위에 대해서까지 고민하신 적이 있습니까? 플로우를 한 단계라도 줄이기 위해 프로그래머들과 토론을 진행해 보신 적은요? 만일 그러한 경험이 있다면, 우리는 당신이 필요합니다!

다른 모든 파트와 마찬가지로, User Interface Design이라는 분야는 그 역사만큼이나 깊고도 어려운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분들이 온전히 게임 내용에 집중할 수 있을지, 없을지는 모두 UI 디자이너의 역량에 달렸다고 해도 부족함이 없을 것입니다.

비주얼샤워에서 함께할 동료들과 함께 힘을 합쳐 우리의 유저들에게 익숙함과 새로움을 느끼게 만들어 줄 중책을, 당신이 맡아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