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PM


•업무내용

1. 업무내용
개발 프로젝트의 착수, 기획, 실행, 모니터링 & 컨트롤링, 종료에 이르기까지 관리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효과적으로 관리,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2. 주요업무내용

a : 시간 관리
- 프로젝트를 적시에 완료하기 위한 작업
활동 정의
활동 순서 배열
활동 자원 산정
활동 기간 산정
일정 개발
일정 통제

b : 의사소통 관리
- 프로젝트 정보의 생성, 수집, 배포, 저장, 검색, 최종 처리가 적시에 적절히 수행되도록 하기 위한 프로세스
이해관계자 식별
의사소통 계획 수립
정보 배포
이해관계자 기대사항 관리
성과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