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Contents Design


•업무내용

1. 업무내용
유저에게 제공할 수 있는 유쾌, 상쾌, 통쾌한 재미를 담아낼 수 있는 시스템을 설계하고, 설계된 기반 위에 실제 재미있는 컨텐츠를 제작한다.

2. 주요업무내용
a. 전투 시스템 기반 디자인
- 전체적인 전투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시스템 구조를 설계한다.

b. 전투 컨텐츠 디자인
- 설계된 기반을 활용하여 제공할 수 있는 재미있는 핵심 컨텐츠 및 시스템들을 설계, 제작한다.

c. 전투 데이터 구조 설계
- 시스템과 컨텐츠를 담아낼 수 있는 데이터들을 정의하고 관리한다.

d. 전투 밸런싱
- 각각의 전투 컨텐츠들이 디자인 의도에 맞는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밸런싱 한다.

e. PC 디자인
- 설계된 기반 위에서 실제로 플레이 가능한 PC를 제작, 관리한다.

f. 몬스터 디자인
- 설계된 기반 위에서 실제로 플레이 가능한 몬스터를 제작,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