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Level Design

업무내용
•업무 내용
1.개괄
자사 IP의 활용 및 새로운 IP를 창출할 수 있는 MMORPG 개발을 위해 유저가 플레이하는 물리적 공간 및 관련 컨텐츠를 디자인/제작한다.

2.주요 업무 내용
a:레벨 디자인 방향성 설계
- 게임의 코어 디자인이 지향하는 목표 달성을 위해 레벨디자인 전반에서의 방향성을 설계하고 정책을 디자인

b:월드 컨텐츠 디자인/제작
- 수립한 방향성을 세그먼트별 컨텐츠로 반영 및 디자인
- (구체적인 업무 명기가 필요하다면)
1) 필드 레벨 디자인: 사냥터 컨셉, 등장 NPC 팩션, 플레이어의 동선 설정 등 레벨 전반에 걸친 디자인
2) 던전 레벨 디자인: 플레이어에게 제공될 인카운트로서, 컨셉/동선/기믹/등장 크리처 등 던전의 제반요소를 디자인
3) 퀘스트 디자인: 월드에서 플레이어가 인터렉션 하게 될 거시적/미시적 요소를 퀘스트라는 포맷을 통해 제공

c:데이터 입력과 관리
- 상기 내역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데이터의 입력과 관리

d:제작 프로세스 관리
- 제작 프로세스를 정립, 개선하고 일정을 관리하여 제작 효율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