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마케팅매니지먼트

업무내용
1. 업무내용
- 담당 프로덕트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서비스에 필요한 다양한 제반사항 기획 및 실행
- 라이브 서비스중인 게임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분석
- 고객 케어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 활동

2. 주요업무내용

a. 서비스 기획
- 신규프로덕트 및 기존 프로덕트들에 대한 STP 전략수립, 단계별 전략 수립 등 서비스 전략의 현실화를 위한 서비스 기획을 수립

b. 게임운영 서비스
- 고객과의 interactive 한 활동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
- 고객간 분쟁 해결을 위한 서비스 전략 수립 및 시행 (계정도용, 사기 등)

c. 서비스 위험관리
- 게임 내 주요 지표를 관리하고 부정이용자 단속을 통한 쾌적한 게임환경 확보

d. 고객needs분석
- 서비스 채널을 통해 고객의 needs를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