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Contents Design


•업무내용

1. 업무내용
- 게임의 규칙과 시스템을 설계하고 밸런싱하여 재미있고 견고한 게임의 근간을 만듦

2. 주요업무내용
a : 시스템 방향성 설계
- 게임의 전체적인 시스템 방향성을 설정하고, 시스템 구조를 설계

b : 룰 디자인
- 게임에서 사용되는 각종 룰을 견고하고 재미있게 설계

c : 데이터 구조 설계
- 게임에서 필요한 데이터의 역할을 설정하고 구조를 설계

d : 밸런싱
- 게임 내 각종 요소들이 디자인 의도에 따라 균형을 잡도록 설정

e : 스크립트 설계
- 전투, 경제 등 시스템의 동작에 관련된 스크립트를 설계하고 작성

f : 시나리오 및 퀘스트 설계
- 게임의 세계관 및 사건/인과관계 등의 스토리텔링을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받아드릴 수 있도록 만듦